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 FAQ - 르루에
검색 SEARCH

FAQ

게시판 상세
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 르루에

웰컴포인트 및 플러스친구 쿠폰

르루에 공식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르루에 멤버스가 되시면 5,000원의 웰컴포인트를 적립받습니다. 

카카오톡 채널에서 [르루에]를 추가해주시면 즉시 사용 가능한 5,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습니다.



구매적립금 및 리뷰적립금

구매 적립금의 경우, 주문 건 실 결제금액의 5%가 적립되며 배송 시작일로부터 7일 이후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리뷰 적립금의 경우, 구매 후 45일 이내에 작성되는 리뷰 건에 한하여 적립금이 지급되며, 

포토 후기 적립금 5,000원 텍스트 후기 적립금 2,000원이 지급됩니다. 

적립금의 경우 추후 당사의 기준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


※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리뷰 작성이나 관련 없는 내용, 중복 리뷰 작성은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적립금은 현금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으며 각종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. [ACC상품군 제외]

적립금을 사용한 주문 건은 적립금 적용 제외한 실 결제금액만 적립됩니다.

적립금 유효기간의 경우 해당 적립금이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 후 자동 소멸됩니다. 

쇼핑몰의 사전 고지가 있을 경우 적립금은 12개월 이내라도 소멸 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3.SNS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